한국의 나이가라폭포 철원 직탕폭포 라이트페인팅 촬영

2021. 3. 3. 08:50당일여행

한국의 나이가라
철원 직탕폭포 라이트페인팅 촬영

라이트페인팅은
빛을 사용하는 사진촬영기법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위해서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철원 여행하며 한국의 아름다운
나이가라 폭포라 불려지는 직탕폭포를 찾았어요


한국의 나이가라 폭포로 알려진
철원 한탄강 상류의 직탕폭포에 얼어있던 얼음이
녹으며 봄이 찾아오네요


직탕폭포의 시원한 폭포소리를 들으며
한탕강 돌다리도 건너보며


강가 버들강이지도 사진에 담아보며
여행의 시간을 보내며 어둠이 내리기를 기다렸어요

봄이오는 소리가 들려 오네요


꽁꽁얼어있던 한탄강에
추운겨울이 지나고 한탄강에 봄이 찾아 오고 있어요


한국의 나이가라 직탕폭포를
촬용하기위해 어둠이 내리기전에
장소를 잡아 사진에담아 보았어요


어둠이 찾아오는 시간이 되어 가네요


멋진 사진을 만들어 보기위해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하며


처음 경험하는
라이트페인팅 촬영에 정신이 없었어요


철원 직탕폭포의
낮과 밤의 사진

멋진 작품으로 변하게 되었어요.
아름다운 나이가라 직탕폭포


라이트페인팅 도구를 사용하며 여러가지
장면들을 촬영하며 사진에 담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철원 한탕강
한국의 나이라 폭포 라이트페인팅 촬영
행복한 여행의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