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대구공항 아양철교, 금호강 벚꽃길

2021. 5. 26. 13:21경상도여행

대구공항 아양철교, 금호강 벚꽃길

한장의 사진속 포토존의 장소를 찾아 기차타고 대구국제공항을 찾아갔어요.
제주시 도두봉 키세스존과 무지개해안도로의 사진속 장소에 반해 기차여행으로 무장적 떠나는 제주도 여행길.
대구국제공항 출발 제주행 비행기표 예약(야간근무 퇴근후 이용하기 좋은시간),
기차타고 동대구역 도착 대구국제공항까지 3km정도 시내 틈새 도보여행을 함께 했어요

도두봉의 키세스존. 해안도로ㅡ제마음을 빼앗아간 사진속 장소


야간근무 퇴근후 부산행열차를 타고 대구국제공항으로 출발~
열차 도착전에 오늘 여행 출발지의 철길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역사 건널목을 건너야 부산방면 승강장이 나와요



건널목을 지나며
내가 타고 가는 기차가 지나가는 선로를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




부산행 열차가 도착하네요.
제주도 가는 기차여행이 시작되는 시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차에 올랐어요




제주도 여행가는 열차안에서 바라보는 창밖풍경
많은 기차여행중 제주도가는 기차여행이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창밖풍경과 금강철교가 더 아름답게 보이네요


열심히 달려온 기차가 동대구역 도착했어요.
동대구역사 인증샷 한장 남기고 4번출구 이용 아양기차길(철교), 대구국제공항으로 시내도보여행 출발
동대구역 5번출구쪽 1번버스 정류장(대구공항, 팔공산방면)




대구시내 도보여행 하며 동서시장과 대구동구청을 지나서 좌측 길을 따라가면



아앙철교 가는 길따라 걷다보면
추억의 아양기차길을 만나게 되요.


오마이 비너스 촬영장소 ㅡ아양기찻길


대구 팔공산 가는길에 창밖으로 보았던 철길을 제주도 가는길에 직접 걸어 보네요.
추억속으로 사라진 아양철교를 건너봅니다.


아양철교 풍경을 보며 대구 금호강 벚나무길을 걸을 수 있어요


금호강 벚꽃길을  근교 공항시장을 찾아
맛있는 순대국밥 한그릇 뚝딱~

 

 

한장의 사진속 장소가 있는 제주도 도두봉을 찾아

대구국제공항에서 비행기타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