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1004대교 퍼플교 신안 보라빛 여행

2021. 10. 16. 21:42팔도 기차여행


신안 천사대교 퍼플교 보라빛 여행


전라남도 신안군 천사대교, 퍼플교여행 다녀왔어요.

신안군 압해도 끝에서 천사대교를 만나게 되었어요.
압해도와 암태도를 이어주는 7.22km 아름다운 1004대교를 신나게 달려봅니다.
(신나게 못달려요. 천사대교 구간단속구간 )

바다와 천사대교위 뭉게구름은 신안여행에서 만나보는 또하나의 풍경입니다.
《사진속 차없는 천사대교를 보고 싶다면 앞차량이 없을때
진입하세요》

천사대교를 달리며 사진에 담아본 풍경.
승용차에서는 촬영불가(대교 난간에 가려짐)

높이 차량으로 여행하면 천사대교를 달리며 바다와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게됩니다

압해도 출발 7.22km 1004대교를 지나 암태도 오도선착장 도착했어요.

1004대교 포토존


신안여행 함께한 친구와 인증샷 한장 남겨봅니다


1004의 섬 천사대교.
천사대교 포토존에서 바다위에 대교를 바라보는 여행의 즐거움을 웃음으로 표현하네요.


아름다운 천사대교 풍경을 뒤로하고
안좌도 퍼플교로 출발~


암태도 기동삼거리 벽화.
잔잔하게 웃으시는 미소가 보는사람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하는 기동삼거리 문병일, 손석심부부 벽화를 달리는 차안에서 구경했어요.
현재시간 오후 4시 30분경
어둠이 찾아오기전 퍼플교에 도착하기위해 열심히 달려갑니다


서울출발 군산에서 일행과 함께 8시간만에 신안군 압해도와 암태도, 팔금도를 지나 안좌도 펴플교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늦은시간 도착
매표소를 향해 바쁘게 걸어갑니다


매표소 전에 인증샷 한장 남겨봅니다



퍼플섬 풍경을 담아보는
오늘 여행의 모델아가씨


보라색 옷과 우산을 준비해서
입장료 5,000원씩 할인받았어요ㅡ무료입장
퍼플섬 여행을 계획한다면 보라색 옷(상.하). 우산, 신발, 모자 준비하세요.
※1인당 입장료 5,000원 할인



사진속 퍼플교다리는 문브릿지로
관광객들을 위해 최근에 만들어진 다리이며,
이 다리를 건너면 반월도를 갈 수 있어요


문브릿지 다리위 쉼터.
다리 난간위에 사진기 올려놓고
보라색 다리를 배경으로 인증샷 한장~


바닷물이 빠진 갯벌위로 보이는 퍼플교


물빠진 갯벌위 문브릿지 다리를 바라보네요

보라색 퍼플교와 반월도
보라색 꽃길따라
박지도 섬 둘레에 바다를 따라 해안산책로를 걸으면 좋아요


갯벌위에로 비추어지는 박지도 반영


반월도 무지개해안길~
제주도 도두봉 무지개 해안도로와 비슷하다


어둠이 찾아오기 시작하는 반월도


반월도 퍼플교 다리위에서 예쁜 모델아가씨와
요래 요래 멋진 포즈로
여기를 보세요 하나, 둘~ 찰칵
퍼플교 사진전이 생기면 도전해 보려합니다


반월도에서 박지도를 향해
퍼플교를 걸어 갔어요

물빠진 갯벌에 물길이 보며 박지도에 도착


여유시간이 있었으면 이곳 편안한 의자에 앉아 퍼플교 멍때리기를 즐기고 싶은데
어둠이 찾아오기 시작하네요


어둠이 찾아오는 반월도의 풍경


박지도를 건너기전에
퍼플교를 사진에 담아봅니다

퍼플교는
평생동안 박지도섬 박지마을에서 샬아온 김매금 할머니의 소망 "살아생전 박지도에서 걸어서 목포까지 가보는것" 이었는데, 퍼플교가 생겨 그 소망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