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평화공원. 조각공원 봄꽃

2021. 3. 15. 15:43부산여행

UN평화공원. 조각공원 봄꽃 부산여행

 

꽃이피는 3월

우리들 품안으로도 어느새 봄이 들어왔다는 느껴지는 계절

따듯한 봄이 찾아오는 어느날 카메라 가방 어깨에 메고 봄꽃을 찾아 부산으로 기차여행을 떠났어요.

햇살좋은날 봄꽃이 많이 피어있는  유엔조각공원과 평화공원을 찾아 많은 꽃들을 보며 나의 젊음의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여행의 시간을 만들었어요

유엔공원 봄꽃여행 함께 떠나요

 

 

 

유엔공원은 사계절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꽃피는 봄에

꽃사진을 촬여히기 좋은 곳으로 사진을 좋아한다면 꼭 찾아가 보세요

 

 

 

UN조각공원 준공기념비

 

 

 

조각공원을 걸으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자두꽃이 꽃망울을 터트리며 봄소식을 알려줍니다

 

 

 

 

 

 

앵두꽃 꽃망울

 

 

 

 

 

 

 

 

 

 

동백꽃을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봄소식을 알리는동백꽃을 찾아 이곳을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바닦에 떨어져 있는 동백꽃도 많이 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꽃사진을 담을 수 있어요

 

 

 

활짝피어있는 목련꽃

부산 유엔공원의 목련꽃이  봄소식을 전국으로 알려주려는것 같이 예쁘게 피었어요

 

 

 

분홍빛이 보이는 동백꽃

예쁘게 피어있어서 사진에 ~

 

 

 

평화공원의 나무아래서

나무가지의 생김새와 같은 운동을 하고 있는 시민의 모습

 

 

 

야자수의 모습이 동물을 닮아보이네요.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순간순간 강아지를 닮아보인다.

 

 

 

은행나무길

앙상한 나무가지 은행나무길도 멋진 유엔공원

 

 

 

 

 

평화공원 숲길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멋진 숲속길의 사진을 담아보세요.

작지만 울창한 숲속같은 느낌이 있어서 좋은 길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