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해안도로 사진촬영 명소

2021. 5. 27. 10:03제주도여행


무지개 해안도로 사진촬영 명소

제주국제공항 근교 사진촬영 명소 무지개 해안도로.
화창한날에는 파란 수평선너무 무지개 방호벽을 배경삼아 사진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대구공항 출발~~~
대구공항ㅡ제주공항 1만원의 행복한 시간.
구름위를 날아가는 제주행 비행기에서 행복을 만끽했어요

HELLO JEJU ㅡ 도착 했어요

제주공항
돌하루방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요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추억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택시타고 찾아갔어요
가까운 거리라 생각했는데해안도로를 따라 한참을 달려서 택시요금 8,000원에 도착


제주국제공항 뒤편 바닷가 해안도로
여행객의 스케줄에 맞추어 여행하며 사진촬영하기 좋은 무지개해안도로를 만나게 되었어요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로 칠해진 방호벽으로 유명해져 무지개해안도로란 이름이 만들어진것 같아요.
사진촬영을 도와주고 함께 촬영했어요.




무지개해안도로의 길이는 500m 정도의 길이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


여행글에 사용해도 된다며
사진 촬영해준 마음씨 착한 아가씨도 있어요



무지개 해안도로를 따라 걸으며 만나게된 아가씨들
열심히 사진촬영해주고 무지개방지턱과 함께하는 예쁜 모습을 담았어요


365일 하루도 쉬지않고 방지턱위에 앉아 바다를 보고 있는 조형물


아름다운 무지개 해안길을 사진에 담으며 걷다보니
또다른 여행객을 만나 예쁘게 사진촬영 해주었어요.
방호벽 위에 올라가 걷는모습, 뛰는모습까지 추억에 남을만한 사진을 촬영해주고,
예쁜 모습을 사진에 담아오는 행운도 얻었어요.


사진속 장면은
제가 부탁해서 촬영했어요


무지개 방호벽 높이에 바다 수평선을 사진에 담는것을 깜박~
다음여행에 멋진 사진을 담아볼께요
무지개해안도로 돌고래와 거북이 조형물이
바닷가 감성을 한껏 살려주는 포토존 중 하나인듯 해요



무지개해안도로 방지턱위 앉아있는 여인의 모습
추억에 남을 수 있든 사진한장 담아드렸어요

'제주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가볼만한 촬영지 도두봉 키세스존  (0) 2021.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