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 촬영지 도두봉 키세스존

2021. 5. 28. 09:41제주도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사진촬영지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도 사진촬영명소에 반해 찾아간
도두봉 키세스존과 전망대 뷰를 감상했어요


제주특별자치도 도두봉 해안에 있는 도두봉은
제주시 숨은 비경 31 중 한곳.
전망대의 뷰 감상하기 좋은곳으로 키세스존은 사진촬영 명소로 유명한 곳으로



무지개도로에서 도두봉을 가장 빠르게 오르는 계단
3~5분이면 정상에 도착해요



도두봉정상에 도착
많은 여행객들이 정상에 올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뚜벅이 여행사냥꾼" 저처럼 혼자 여행중인듯 정상 데크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네요



도두봉 정상 키세스존 뒤쪽의 풍경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도두봉 제주국제공항의 비행기 이륙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기 좋아요



한장의 사진속 장소를 찾아온 제주도.
나무 터널을 지나면 키세스존의 아름다운 사진촬영 명소가 나온다고 하는데 평일에도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저도 가장 뒷쪽에 줄을 서서 대기중~



도두봉 키세스존
영화속 한장면처럼 사진의 추억을 남기고 싶어 여러가지 포즈로를 잡는 모습을 보며 사진촬영 명소에 어울리는  포즈로 사진한장 담아 보았어요




사진촬영후 지나온 키세스존의 모습
뒷편에서 보는 키세스존의 행복한 순간을  아름답게 담는 모습도 담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전망대 가는길을따라서 가다보면
넓은 바다와 방파제의 등대를 만나게 되요



일제강점기에 일본군이 만들어 놓은 군사시설 동굴

 

제주도의 맛집을 찾아 제주도 친구와 함께 서귀포
한우전문점 고기집을 찾아 육회도 주문해서 맛을 봅니다.
여행으로 배고픔에 맛보는 육회의 맛은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것 같았어요

치익ㅡ 치이익~
주문한 소고기를 숯불에 굽는 소리.
육즙이 새어나오기전 살짝 구워서 한입에 쏙~~

한잔더~
화려한 불빛이 있는 서귀포 맛집 심야식당



제주 서귀포 맛집  심야식당 나가사끼짬뽕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느낌의 짬뽕으로
단백하고 칼칼해서 술안주로 최고였어요
(해물아래 숨어있는 국물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런 궁함은 처음)



'제주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지개 해안도로 사진촬영 명소  (0) 2021.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