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고석정 꽃축제 여행

2021. 9. 11. 10:23나홀로 여행

철원 고석정 꽃밭여행

예쁜 꽃사진속 장소
강원도 철원 고석정 꽃밭이 임시개장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장흥리 10ㅡ2 고석정 꽃밭으로 달려갔어요.


정식으로 개장하는 날짜는 9월 10일~10월 31일 폐장


이렇게 멋진 꽃밭에는 사진빨 잘 받는 화사한 옷이 최고인것 같아요
사진을 찍는 것마다 거의 다 예쁘게 잘 나옵니다.
먼저 도착해서 작품사진촬영을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정식 오픈 전이어서 아직 꽃이 덜 핀 꽃밭들이 있었는데도
볼거리가 넘쳐났다.
이른아침 날씨도 좋아서 하늘이 정말 좋았어요


구름과 어우러진 백일홍 꽃밭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이었어요


고서정 꽃밭의 솟대길과 돌문길을 걸어봅니다



오랜만에 보는 우물과 두레박



지하수를 끓어올린던
인력펌프도 보았어요


9월 어느날
철원 고석정 연못에 활짝피어있는 연꽃과 물레방아


작은 연못가에 예쁘게 자리잡고 있는 공주전화부스


고석정 댑싸리밭
댑싸리에 눈이 달려있어서 사진촬영하는 재미가 있어요


자작나무로만든것 같은 동물작품이 눈길이 갑니다.
너무 예뻐서 시골집의 작은 잔디밭 한편에 만들어 놓아야겠어요.


넓은공간에 꽃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아직은 푸른색의 핑크뮬리꽃밭.
예쁘게 꽃이피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명소가 될것 같아요


철원 고석정 꽃밭 👍🏻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지키며
마스크쓰고 여행하는거 잊지마세요


예쁜 꽂밭에는 돌탑과 돌문이 만들어져 있어서
천천히 걷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