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예쁜 뷰 게으른악어 카페 라면도

2021. 10. 4. 12:26나홀로 여행

충주호 뷰가 예쁜 게으른악어 카페 에서 끓여먹는 라면도 끓여 먹을수 있어요


충주호 전망좋은 카페 "게으른 악어" 카페 풍경여행.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달리다 보면 넓은 공터 주차장의 카페를 만나게 된다.
산으로 둘려쌓여 있어서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충주호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좋은 카페에서 오랜만에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주소: 충북 충주시 살미면 월악로 927


게으른 악어 카페에는
사진촬영하기 좋은 "포토존"이 있어서 좋아요


포토존과 포토존에 앉아 여행의 추억의 사진을 만드네요



카페
게으른 악어


포토존의 아가씨가 앉아
예쁜 사진속 모델을 해주었어요.
아가씨 고마워요~


게으른 카페 2층에서 사진에 담아본 월악산 영봉
사람이 누워있는 모습처럼 보입니다.
여성을 닮은듯~
머리카락, 눈섭. 코. 입, 목~


월악산 영봉 사람요래 요래 표현해 보았어요.


포토존과 전망좋은 게으른 악어 카페
야외 자리는 선착순~


전망좋은 자리 선점하고
카페를 이용하세요


많은 자리중 풍경이 좋은 데크위
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진촬영 포토존의 편안한 의자보다
지금 앉아있는 이자리가 제일 좋은것 같았어요



주문을 하기위해
게으른 악어 카페안으로~



"게으른악어카페" 안에 걸려있는 사진을 보며
카페이름이 이해가 되었어요.
악어봉에서 내려다보면 악어를 닮은 풍경에서 지어진 이름 같았다


오늘! 하루만..
게으르게 살자...


게으른 악어 카페에는
라면을 끓여 먹는 즐거움이 있어요.
충주호의 풍경을 바라보며 야외 테이블에서 끓여 먹는 라면의 맛~
"먹어보지 못했다면 말하지 말자"



게으른 악어 캠핑라면 가격



풍경과 커피한잔의 여유시간을 마치고, 다음
목적지로 출발하는 바이크 동호회사람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게으른 악어 포토존을 뒤로하고 아쉬운 발걸음 옮겼어요.
아 돌아가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