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

2020. 11. 26. 23:21팔도 기차여행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열대, 지중해, 특별)온실

나누는 정원문화, 더하는 국민행복의 국립세종수목원 수목원을 찾아서~

국립세종수목원의 자랑거리인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사계절전시온실(열대온실, 지중해온실, 특별전시온실)을 다녀왔어요

(2020년 12월 말까지 시범운영기간동안 무료로 운영)

코로나 19 1단계로 사전예약 없이 무료입장 가능해요.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 너무 예뻐요.

겨울철 관람하시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리며, 예쁜꽃 사진속에 담기 바쁘실거예요.

(두번째 포스팅으로 예쁜 사진 많이 올려놓았어요)

사계절 전시온실 잔디광장에 만들어진 사진찍기 좋은 장소

 

 

 

 

 

 

 

 

 

 

 

사계절전시온실

지중해 온실-열대온실-특별온실 관람

 

 

 

 

지중해온실 3단 폭포수

 

 

 

 

신기하게 생긴 물병나무
뒤로 보이는 전망대는 코로나 19로 관람불가 라네요.

 

 

 

열대온실

 추운겨울에 관람하기 좋은 사계절전시온실 중 가장 온도가 높은 열대온실은 입구부터 따뜻해요.

열대식물의 온도 유지를 위해서~

 

 

 

​열대온실 폭포

따뜻한 열대온실의 시원한 폭포소리를 들으며
초입부터 줄을 서게 되요.
바위동굴속에 폭포를 배경으로
인증샷 남기는 장소.

 

 

 

폭포수를 예쁘게 담아보려 노력했는데

사진이 예쁘게 보여지면 좋겠어요~

 (열대 온실 폭포의 시원한 물줄기)

 

열대온실 작은 폭포
폭포는 아니지만, 예쁘게 담아보았어요.
관람하며 같은 장소를 찾아 사진에 남겨보세요 ㅎㅎ

 

 

 

신기하고 예쁜꽃.

열대식물

작은 폭포까지
열대온실에는 제가 관람하기 좋은 곳으로
사진에 담아보는 즐거은 시간을 보는 장소었어요.

 

 

 

 

평상시에 보기 어려운 특이한 꽃들

추억에 담아 보세요.

 

 

 

 

 

파파야 열매

처음으로 보는 파파야 나무와 열매
신기했어요.

 

 

열대지방을 보는듯한 2층 데크길~
1층보다 2층데크길에서 나려다보는 온실안의 모습

 

 

 

특별전시온실

꽃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 특별전시온실

 직접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특별전시온실에서

인증샷을 남기려고 줄을 서는 사진 촬영장소를
사진으로 보세요.

 

 

 

 

특별전시온실에는

파랑새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