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핑크뮬리 명소 / 대저생태공원 / 분홍빛 핑크뮬리

2022. 11. 8. 07:08부산여행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핑크뮬리 명소 / 대저생태공원 분홍빛 물결속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핑크뮬리 아름다운 길~


경부선 구포역에서 부산지하철 3호선 환승
강서구청역 도보 5분거리의 대저생태공원(핑크뮬리 분홍빛 여행)


"안녕구포" 반갑워~


지하철에서 바라보는 낙동강 풍경


사진 촬영교육
(귀동냥 하고 싶은 마음 꾹 눌러보았어요)


역광 핑크뮬리는 선명한 색상을 자랑하네요


핑그뮬리의 아름다움을 찾아 여행온 분들이 많았어요
 

핑크뮬리 모델이 되어준
고마운 아가씨~


 

파아란 하늘에 뭉게구름을 보며 끝이 보이지 않는
핑크뮬리길을 따라 한참을 걸었어요
 

한산한 오후시간 핑크뮬리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리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낙동강변 대저생태공원 대나무숲길
오늘 이길을 내가 걷고 있어요


분홍빛 핑크뮬리 위로 부산 지하철3호선이 지나가고 있어요
(핑크뮬리 지하철이라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요)


 

근교여행으로 연산동 연일전통시장과
연제오방맛길을 찾아 걸어보니 겨울의 소식을 전해주는 군고구마통이 벌써 나와 있어요

연산동 연제오방맛길도 걸어보고
싱싱한 모듬회 한접시로 부산 여행의 맛을 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