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가볼만한 여행지 팜카밀레 안흥나래교 / 신진도 행복한아침 맛집여행

2023. 9. 20. 13:52충청도여행

팜카밀레 / 안흥나래교 / 신진도 행복한아침 맛집 태안 가볼만한 여행지

태안 팜카밀레, 안흥항 안흥나래교, 신진항, 마도, 신진도 행복한아침 맛집여행

태안 팜카밀레 입구와 출구
볼거리가 적은 9월여행이어서 입장하지 않았어요

팜카밀레 입구앞 몽산포 제빵소에서 빵과 음료를 마시며 잠시 머물기 좋아요

안흥항 "안흥 나래교"

나래교를 건너며 만나는  바다풍경

태안 신진도 신진항에 싱싱한 오징어가 많아 제일 큰 오징어 한박스 구입 깨끗이 손질해서 얼음과 함께 포장했어요

신진도 "행복한아침" 식당은 고향 친구가 운영하는 맛집을 찾아갔아요

행복한아침 식당의 전복밥과 영양밥, 잘 구워진 생선의 맛에 반했어요.

마도 포토존

마도 방파제는 낚시 입질이 많이오는 포인트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마도 리치캐슬리조트 야경

'충청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산 간월암 간월도 신비로운 여행  (0)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