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시간여행. 선유도 기차여행

2020. 3. 12. 09:09팔도 기차여행

한겨울의  추위도 잊게하는 시간여행지

 여행사냥꾼의 군산시간여행

 

시간이 흘러 2년전 겨울여행의 군산여행을 소개합니다.

기차타고 나홀로 여행길에 친구와 함께

겨울바다의 선유도 매서운 바람도 맞아 보았답니다.

군산역에서 선유도까지 친구차량으로 매서운 겨울바람이 있는

새만금 도로위를 달려 선유도에 도착.

 여행사냥꾼의 여행을 시기하는듯 매서운 추위를 보여주더군요.

 

겨울의 멋과 추위가 있는 군산 선유도와  시간여행

 

 

 

오늘 기차타고 떠나는 여행코스

오송역ㅡ익산역(환승)ㅡ군산역ㅡ군산역시장(매운잡체:1박2일 촬영지)ㅡ새만금방조재ㅡ선유도

ㅡ초원사진관ㅡ이성당ㅡ근대역사박물관ㅡ군산역ㅡ익산역(환승)ㅡ오송역

 

군산 시내 시간여행

군산시간여행마을 관광안내소에서 시내여행을 시작하면 되요~

 

 

 

 

 

여행사냥꾼이 사는 세종에서 군산까지 기차타고 가는방법

1. 일반열차ㅡㅡㅡ조치원역ㅡ천안역(환승)ㅡ군산역(대중교통이용여행): 3시간 정도

              ㅡㅡㅡ조치원역ㅡ익산역(환승)ㅡ군산역

 

2. KTXㅡㅡㅡㅡㅡ오송역ㅡ익산역(환승)ㅡ군산역(1시간 30분 정도)

 

☆ {익산역도착후 익산역광장 시외버스터미널ㅡ군산시외버스터미널 이용가능}

익산역 도착후 열차환승시간에 익산역사를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오늘의 여행지 군산역에 여행사냥꾼이

군산시간여행 왔어요

 

군산역 앞에서 비응도버스이용 ㅡ비응도도착후 ㅡ 2층버스이용 선유도 여행가능해요

버스시간 꼭 확인하고 여행하세요

 

 

 

군산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배고픔을 달래줘야 합니다.

군산에는 맛집이 많아 볼거리와 먹거리 여행을 함께 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은 두배~

오늘의 여행을 함께해주는 친구가 군산시장의 맛집으로 매운당면집을 추천해주어 제일먼저 찾아왔어요.

보통,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있었던것 같은데 전날 숙취가 있다면

매운당면 한접시로 속풀이 한다면 딱~입니다 ㅎㅎ

1박 2일 촬영한 식당이라 멋있게 광고하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아요

 

 

 

 

승용차를 타고 선유도로 진입

바람과 눈이 날리며 엄청 추워보여요

 

 

 

 

선유도 해수욕장

해수욕장의 모래위에 쌓여있는 눈과 멀리보이는 망주봉을 바라 보았어요

겨울 선유도의 풍경은 이렇구나 하며~~선유도의 겨울은 많이 추워 보입니다.

 

 

 

 

 

 

겨울 바람과 추위에 찾는이가 없이 혼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

쓸쓸해 보입니다

 

 

 

 

선유도 해수욕장 추위속의

여행사냥꾼

 

 

 

꽃게에 눈이 덮여 있으면

냉동 꽃게일까요?

꽃게도 많이 추워 보입니다

 

 

 

군산의 바닷물

여행사냥꾼을 반겨주는 가까이 다가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몇발짝 뒤로 물러섰어요

 

 

 

선유도해수욕장 회센터

맛있는 당면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찾아온 선유도에서 간단히 회센터에서 회한접시.

회만 판매, 술은 편의점에서(편의점 소주값 많이 비싸요. 참고하세요))

 

 

 

 

선유도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며 망주봉을 뒤로하고

장자도로 달려갑니다

 

 

 

장자도의 길안내표

추운날에도 이곳을 찾아오는 이들의 길안내를 도와주네요

 

 

 

장자도 주차장에서

맛보아야 할 길쭉이  치즈호떡

당면과 회한접시까지 먹었는데 이것을 못으면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맛을 보았지요 

 

 

 

 

장자도에서 바다건너의 장자교를 바라보며

 

 

 

장자도에서 바다건너의 장자교를 바라보며

잠시 생각에 잠겨봅니다.

여행사냥꾼의 벗 사진기는 나의 눈을 행복하게 해주고

한잔의 커피는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줍니다.

 

-군산선유도 장자도바닷가의 여행사냥꾼-

 

 

 

 

 

 

 

장자도 바닷가에 바위에서

여행의 인생샷을 남겨보았어요

겨울바람이 얼마나 세게 불던지 손이  시려워 한참을  고생했답니다

 

 

 

군산으로 나오는길에 커피한잔 하고파  찾아간곳

특색있는 커피집이 문을  닫았어요~~

 

 

 

다음 여행에는 이곳을 다녀가보고 싶어집니다.

 

 

 

 

군산시내시간여행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8월의 크리스마스의 장소로 여행에 꼭한번 들려봐야 할 곳으로 추천합니다.

사진관에 들렸으니 사진한장 남기고 가야겠죠 ㅎㅎ

 

 

 

 

 

 

한일옥

초원사진관 반대편에 있는 한일옥은 모든음식이 맛있지만,

특히 육회비빔밥이 맛있다 합니다.

기억해 두세요~

 

 

 

 

 

이성당

처음 이성당 이름을 들었을때에는 성당으로 알고 있었어요

빵으로 유명한 집이 이성당인것을 알고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ㅎㅎ

오늘은 배가 부르니 이곳은 살짝 지나갑니다.

 

 

 

군산근대미술관과 근대역사박물관을 찾아 늦은 오후시간 따뜻한 여행을 했어요.

군산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즐거운 여행의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입니다.

군산 시간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여행 떠나 보세요

 

 

 

여행의 마지막시간

행복한 모습으로 군산시간여행의 인증샷 한장.

 

여행사냥꾼의 군산시간여행